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검찰, ‘황의조 사생활 영상 유포·협박’ 친형수 구속기소

728x90
반응형
SMALL

경찰, 황씨 ‘불법촬영’ 혐의 계속 수사 중

올해 6월 부산에서 열린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대한민국과 페루의 경기에서의 황의조. 연합뉴스검찰이 축구 국가대표 선수 황의조(31·노리치 시티)씨의 성관계 촬영물을 유포·협박한 혐의를 받는 황씨의 친형수를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1부(부장 장혜영)는 8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카메라 등 이용촬영·반포), 특정범죄 가중처벌법(보복협박 등) 위반 혐의로 A씨를 구속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은 사건관계자 조사, 휴대전화 포렌식, 편지 분석 등 보완수사 결과 A씨가 황씨의 영상을 유포하고 고소취소를 요구하며 협박한 사실을 확인했다.

A씨는 지난 6월 자신을 황씨의 연인이라고 주장하면서 그의 사생활을 폭로하는 사진과 영상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린 혐의를 받는다. 또 황씨에게 ‘(사진을) 유포하겠다’, ‘풀리면 재밌을 것이다’는 식의 협박 메시지를 보낸 혐의도 있다. A씨는 황 선수의 매니저 역할을 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황씨는 이 사건과 별개로 성관계 상대방을 불법 촬영한 혐의(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을 이용한 촬영)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황의조 선수는 대한민국 축구 선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황의조 선수는 1992년에 태어났으며, 주로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에서도 활약하며, 다양한 클럽에서 활동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황의조 선수는 기량과 골 결정력, 스피드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국내외에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의 경기력과 열정적인 플레이는 축구 팬들에게 큰 인상을 주고 있으며, 대표팀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황의조 선수의 최근 활동이나 성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관련된 뉴스 매체나 축구 관련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를 응원하시는 분이라면, 그의 활약을 계속해서 응원해주시면 좋을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